어사이드 닫기
닫기
THE DIY

고객센터

평일 am 09:00 - pm 6:00
(점심시간 12:00-13: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MENU

THEDIY 갤러리

화사하면서도 묵직한 무게감으로 깊이감 있는 인테리어를 해 보고 싶었어요. 어떤 것이 이런 분위기를 잘 표현해 줄 수 있을까 생각해 보니 진한 우드 색감의 레트로 인테리어가 적당하지 않을까 했습니다.

​소파 앞에 놓을 테이블을 하나 장만해야 하는데 소파 색상과도 어울리면서 분위기 있는 거실을 만들어줄 디자인과 컬러를 고민했는데 the diy의 우드 소파 테이블 세트가 아주 적당해서 마련했습니다.
진한 우드톤의 쇼파테이블 하나 장만했는데 거실 분위기가 굉장히 업그레이드 된 느낌을 받았어요.

세트 제품으로 크기나 높이가 약간 다른 테이블입니다. 하나씩 사용하여도 되고 저희 집처럼 두 개를 같이 두고 사용해도 예쁩니다. 두 개를 약간 띄워서 배치해도 예쁘더라고요.

​다리가 체결될 곳에 미리 홈파기로 다 만들어져 있어서 엄청 편하게 작업할 수 있었어요. 나사 길까지 다 만들어졌고 꺾쇠가 들어갈 부분도 홈이 파여져 있었습니다.

​페인트는 본덱스 스테인 자단 색상입니다. 저는 보통 오일 작업을 많이 했는데 이번에는 스테인 작업했어요. 냄새도 전혀 없고 건조도 금방 되어 페인팅이 너무 쉬웠어요.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